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속 정보

세종시 나성동 전통 삼계탕 맛집 초원삼계탕 맛이 일품!

by 고양이걸음 2023. 7. 23.
반응형

초원삼계탕 삼계탕 모습 작은 사진

세종시 메가박스에 영화를 보러 

종종 갈 때마다 눈에 보이던 곳이 있었다.

초원삼계탕!!

제법 오래전부터 있었고 

아직 상가들이 가득 차지 않았음에도 

유지되고 있다는 것은 

이유가 있다. 먹으러 가자 ㅋ

기력도 보충할 겸~!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로 38 B동 402, 403호 
연락처 : 044-866-4041
영업시간 : 10:00 ~ 20:30 라스트오더 19:30
브레이크타임 : 14:00 ~ 17:00

 

 

초원삼계탕 입구 모습
식당 입구 모습

매번 메가박스 매표소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했더니

A동으로 가서 B동으로 다시 이동했다.

 

 

초원삼계탕 홀 내부 모습
식당 내부 모습

비도 조금씩 추적추적 내리고 해서 

우리는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다.

날이 쨍쨍한 날 보다는 

조금은 흐린 날이 삼계탕이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초원삼계탕 메뉴 종류
초원삼계탕 메뉴

기본메뉴를 먹어보면 대략 맛집을 구분할 수 있다.

전통삼계탕 주문!

가끔은 누룽지도 아닌 한방도 아닌 

삼계탕 본연의 맛을 먹고 싶을 때가 있다.

 

 

초원삼계탕 기본 밑반찬초원삼계탕 반찬셀프바
기본 반찬과 셀프반찬바 

삼계탕과 곁들일 기본찬 4개가 나오고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반찬바가 있다.

반찬 식판(?)에 아씨삼계탕이 인상적이다.

아씨 이름이 초원이라

초원삼계탕으로 바뀌었나??

 

 

반응형

 

 

초원삼계탕 보글보글 전통삼계탕 근접 모습
전통삼계탕

전통삼계탕이 나왔다.

고기를 먹기 전에 국물을 먼저 

한 숟가락 떠먹어 보았다.

크하~! 

부드럽고 진한 국물 맛이 

내가 원하던 그 맛이다.!

닭을 반으로 쪼개서 안의 찹쌀을 꺼내고 

고기를 건져서 먹었다.

고기가 부들부들 부드럽게 푹 익어서 

입안이 행복하다~~! 

 

고기를 다 먹은 후에 

진한 국물에 찹쌀을 풀어서 먹자. 

국물에 밑간이 조금 되어 있어

소금은 조금 넣어 먹었다.

한 뚝배기 다 비우고 났더니 

배가 터질 듯 든든(?)했다.

 

삼계탕 본연의 맛이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서 먹어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