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속 정보

롯데리아 팥빙수 후기

by 고양이걸음 2023. 5. 22.
반응형

롯데리아 팥빙수

저녁으로 맛있는 짬뽕을 먹고
간식으로 뭘 먹을 것이 없을까 하다가
얼마 전부터 롯데리아에 가면 보이던
팥빙수가 생각이 나서 먹으러 가 보았다.

 

 

롯데리아 팥빙수 광고사진
롯데리아 입구나 벽에 홍보중인 빙수사진

 
가끔 소프트콘을 사 먹어서 그 맛을 아는데
팥빙수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으니
흠.. ㅋㅋ 기본은 하겠다 생각했다. 
가격은 5300원 ㅋㅋ
 
일단 주문하고 대기....
 
 

 

 

반응형

롯데리아 팥빙수 실제 모습
올 여름 더 시-원하게 돌아왔다는 빙수

 

롯데리아 팥빙수 확대사진
조금 크게 본 팥빙수

 
슥슥 비벼서 먹어 보았는데 어느 정도 예상한 그 맛!
나쁘지 않구먼.
시원하고 달달하고 가끔 씹히는 토핑도 있고
그렇다고 고급진(?) 팥빙수를 기대하지는 말자 ㅋㅋ
가격도 그렇고 그건 아니야.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맛이다.
 
양은 잘 먹는 사람은 혼자 먹어도 될 양이다.
나는 둘이서 먹었는데 딱 좋은 양.
 
 
총평.
가끔 간단하게 시원하고 달달한 팥빙수가 먹고 싶을 때 종종 가서 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