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시 쉬는 김에 여행/국내여행

대전 여행 가볼만한 곳 장동산림욕장 계족산황톳길 (feat. 맨발)

by 고양이걸음 2024. 8. 29.
반응형

대전 여행 중 가볼 만한 곳을 찾다가 큰 기대 없어 가봤던 곳~ 장동산림욕장!

등산은 부담되고 산책 정도로 걷고 싶어서 갔었는데 좋았다.

주차장도 넓고 잘 되어 있었다. 주차장에서 조금만 가면 이렇게 정문이 나오고~

 

 

안내도를 보내 황톳길이 있었다. 

 

장동산림욕장 주차장
주소 : 대전 대덕구 장동 464-1

 

 

반응형

 

계족산황톳길

계족산황톳길 앞에 신발 보관대도 있고 발을 씻을 수 있는 곳도 있었다.

맨발로 황톳길을 걷거나 아님 신발을 신고 갈 수 있도록 길이 구분되어 있었다.

신발을 벗어 말아 고민하다 벗어둔 신발이 많은 걸 보고 황톳길로~

 

 

발 씻을 수 있는 곳도 바로 옆에 있어서 양말을 벗고 신발을 두고 황톳길로 ㅋ

 

 

황톳길

갑자기 황톳길 체험으로 바뀜 ㅋ 여행의 묘미~~~

황톳길은 단단하게 굳은 곳도 있고 아주 조금 미끄러운 곳도 있었지만 급경사 없이 편하게 걸을 수 있었다. 

이거 괜찮은데?

평일인데 사람들도 꽤 있었다.

 

 

발씻는곳

황톳길을 걷고 와서 발 씻는 곳~

편하게 앉아서 발 받침대 올려놓고 씻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바닥에 발을 두고 씻으면 찝찝했을 거 같은데 위에 받침대가 있어서 만족만족~

그리고 신발을 가져와서 의자 옆에 두고 씻었는데, 발을 씻고 나서 잠깐 말렸다 바닥을 다시 밟지 않고 바로 신발을 신어서 이점도 좋았다. 내가 씻은 곳은 입구 좌측에 있는 곳이고

 

 

발씻는곳

여긴 입구 우측에 있는 곳~ 테이블도 있고 덜 붐비는 곳이다. 

 

발이 새로 태어난 같다. 설명하기 어려운 이 개운함 ㅋ

대전 여행 중 좋은 공기 속에서 산책도 괜찮은 것 같다.

장동산림욕장 산책 또는 계족산황톳길 산책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