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시 쉬는 김에 여행/해외여행

스페인 바르셀로나 백화점 쇼핑 전통과자 뚜론(Torron)

by 고양이걸음 2024. 7. 26.
반응형

 

 

 

스페인 전통과자 뚜론(TORRON)

투론? 뚜론? ㅋㅋㅋ

여행 마지막날 엘꼬르떼 백화점 지하 뚜론 판매하는 곳에서 샀다.

이거 말고 견과류가 박힌 단단한 것도 많았는데, 

시식해 보니 난 말랑한 게 먹고 싶어서~ 그리고 뜯으면 한 번에 먹기 편한 작은 걸로 몇 개 사 왔다.

제일 작은 거라 2유로 정도 했던 거 같은데... 가물가물....

빈센스 브랜드가 오래되고 유명한 듯하다. Torrons Vicens 검색하면 홈페이지 나오는데... 우오ㅏ.... 기업이구먼!

 

반응형

 

뚜론 단면

 

한국 귀국해서 짐 다 정리하고 먹었던 뚜론~

비닐을 뜯어보면 종이 받침대가 있어서 포크로 조각내서 먹었는데, 꿀이랑 견과류 맛이 굳굳~

약간 꾸덕하고 압축된 카스텔라 같은 맛인데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내 입맛에는 딱이다

 

바르셀로나 공항에서도 선물용으로 여러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다.

스페인 추억하며 먹는 뚜론 강추!

 

 

2024.07.25 - [잠시 쉬는 김에 여행/해외여행] - 스페인 바르셀로나 백화점 엘꼬르데잉글레스(El Corte Inglés)와 하몽샌드위치

 

스페인 바르셀로나 백화점 엘꼬르데잉글레스(El Corte Inglés)와 하몽샌드위치

숙소 근처에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백화점 ㅋㅋ 살았다!스페인 바르셀로나 엘꼬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lés)사실 슈퍼마켓 검색해서 가다 보니 백화점이었다.메트로 타는 곳 근처에 있고 사람들

miaowalk.tistory.com

 

반응형